제13회 온조대왕배 축구대회 성황리에 마쳐

뜨거운 열기 속에 장년부 4개팀, 청년부 6개팀 본선경기 치러

작성일 : 2018-11-22 12:42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은 지난 114()11()에 동명근린공원인조잔디축구장에서 13회 온조대왕배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 주최하고 동명FC가 주관, 강동구재활용센터가 후원하는 온조대왕배 축구대회는 올해로 벌써 13회를 맞이하였다. 이 대회는 무엇보다 축구를 통해 지역주민이 생활체육에 참여할 수 있다는데 의의가 있다.

 

이번 대회는 강동지역 순수 아마추어 축구팀 장년부 7, 청년부 11팀이 예선전을 치렀으며 예선을 통과한 일반부 4, 청년부 6팀이 본선경기에 참가하였다. 가족과 지인들을 비롯한 수많은 관중들의 열띤 응원 속에서 각 팀은 멋진 경기를 펼쳤다.

 

장년부 결승전에서는 고인돌FC와 크레이지FC의 치열한 접전 끝에 고인돌FC가 우승을 차지하였고 청년부 결승전에서는 FC바운스와 FC광문 간의 접전 끝에 FC바운스 팀에게 우승의 영광이 돌아갔다.

 

한편, 이번 대회를 주최한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의 관계자는 온조대왕배 축구대회는 강동구 아마추어 축구팀들의 축구활성화 및 축구를 사랑하는 주민들이 함께하는 화합의 자리로 자리매김해왔다. 앞으로도 주민들의 건강 증진 및 축구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