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주민참여단 모집

주민의 의견수렴 연중상시 운영체제로 개편

작성일 : 2018-11-27 11:43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1119()부터 127()까지 2019년도 주민참여단을 모집한다.

 

모집자격은 현재 공단에서 운영하는 해당시설을 이용하고 있거나 강동구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으로 공단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건전한 제안과 개선방안 등을 제시할 수 있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주민참여단으로 선정되면 공단의 자체 평가표에 의해 고객응대, 업무처리, 이용편이성 등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시행하게 된다. 또한 활동 보고서를 통해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에 따른 활동비를 지급한다.

 

특히, 2019년도 부터는 고객의 의견을 보다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기존의 운영기간을 연장해 연중 상시 운영체제로 개편하였다.

 

문영출 이사장은 주민참여단의 연중운영 개편은 어떻게 보면 늦은 감이 있다고 생각한다. 왜 주민의견 수렴에 공백 기간이 있어야 하는가? 편의를 증진시키고 서비스를 향상시킬 건전한 제안이 있다면 언제라도 의견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 우리 공단식구들이 가장 귀 기울여야 하는 소리는 이사장의 소리가 아닌 바로 이런 주민의 소리라고 나는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2019년 주민참여단의 활동기간은 20191월부터 12월까지로 총12개월이며 모집인원은 총14명이다. 접수는 강동구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gongdan@igd.or.kr) 또는 해당 시설 사무실에 방문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단 전략기획실(02-2045-7726) 또는 각 시설별 CS리더에게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