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주차장 독서경영을 통한 고객서비스 개선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창의적 인재 양성·지식 경영 활성화 도모

작성일 : 2018-11-30 13:35


 

첫눈과 함께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 요즘,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은 지난 1126일 공영주차장 현장근무자들에게 희망도서를 한권씩 전달했다.

 

어느덧 달력의 마지막 장만이 남겨진 이 시기에는 지난 일 년을 돌아보게 되고 헛헛한 마음이 생기기도 한다. 이에 공단은 관내 공영주차장 현장근무자들을 위해 읽고 싶은 도서를 선택하게 하고 직접 전달하며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번에 실시한 독서경영은 책 읽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여 직원들이 독서를 통해 교양을 습득하고 새로운 지식을 함양하는 등 창의적 인재 양성 및 지식 경영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추진하였다. 또한, 축적된 정보와 최신 트렌드는 고객서비스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영주차사업부에서는 장시간 근무와 고객접점 대면업무로 지친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켜 즐거운 일터환경 조성에 노력하고 있으며 지식 경영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개선에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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