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회원 접수,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작성일 : 2019-04-05 14:49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산하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에서 4월 접수 분부터 수강 접수 방법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진행된 방문접수는 접수를 위해 직접 줄을 서고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야기했다. 이러한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강좌 접수방법을 온라인으로 바꾸고 무인발권기를 새로 설치했다. 또한 무인발권기 사용 시 카드결제만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청렴하고 투명한 수입관리가 가능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매월 25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되는 신규접수 시간이 기존 오전 10시에서 오전 930분으로 변경된다. , 온라인 수강신청은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되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또한 모든 접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지만 매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수시접수는 잔여 인원에 한하여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매월 1822일까지 기존 수강생도 무인발권기를 통해 회원이 직접 결제할 수 있다.

 

한 센터 관계자는 회원접수 및 수강 재등록을 온라인으로 시행하고, 무인발권기를 도입하면서 회원들의 불편함을 줄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이용회원들의 불편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