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립 해공도서관, 취업특강 운영

‘인생 2모작, 가슴 뛰는 비전으로 내 인생 재설계하기’

작성일 : 2019-05-17 14:42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에서 운영하는 강동구립 해공도서관은 오는 524일 금요일 오후 7, ‘인생 2모작, 가슴 뛰는 비전으로 내 인생 재설계하기주제로 취업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취업특강은 강동구립도서관 취업지원 프로그램 굿잡(Good Job)’의 취업 연강 시리즈인 내일(My Job)이 온다의 세 번째 강연으로, 신중년(55+세대)을 대상으로 한 재취업 및 은퇴에 관한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특강의 강연자는 따뜻한 독설가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져 있는 커리어코치 정철상 인재개발 연구소 대표로 대한민국 진로백서’,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 ‘가슴 뛰는 비전등 다수의 도서를 저술했다.

 

취업지원 프로그램 굿잡(Good Job)’에서는 취업도서컬렉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취업 정보 게시판 운영을 통해 관내 취업정보 및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성내, 해공, 암사도서관은 도서관의 유휴 시간대를 활용해 취·창업 준비를 위한 취업 스터디룸도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취업특강 및 취업지원 프로그램 굿잡(Good job)’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