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조대왕문화체육관, 불편은 낮추고 만족은 높이고

고객만족도 조사 통해 건의사항 개선 노력

작성일 : 2019-05-24 07:55 수정일 : 2019-05-24 08:01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온조대왕문화체육관에서는 지난 4, 체육관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실제 수강인원 약 20%가 참여할 정도로 높은 참여율을 보였으며, 20대 미만 5%, 23020%, 405045%, 607030%의 참여율을 보였다.

 

조사 결과, 시설 전반에 높은 만족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인 것은 강사와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성이었으며, 시설과 직원응대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반면, 편의시설 및 부대시설에 대한 만족도는 낮게 조사됐다.

 

이번 조사는 만족도뿐만 아니라 시설 이용에 대한 건의사항을 기입할 수 있는 항목을 개설해 실제 불편을 느낄 수 있는 사항을 파악했다. 이를 통해 건의된 사항은 개선 가능 여부를 적극 검토해 편의 부대시설 확충, 프로그램 확대 개편, 직원 친절 교육 등 해결책을 마련할 것이며, 또한 이러한 피드백은 시설 내 게시판에 게시해 고객들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온조체육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행보를 통해 시설 이용 고객들에게 더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는 체육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시설 이용과 수강에 대한 정보는 온조대왕문화체육관 홈페이지(www.igangdong.or.kr) 및 전화(02-2045-780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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