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민회관, 여름학기 신규회원 모집

라인댄스, 줌바댄스, 아쉬탕가 빈야사 요가 신규강좌 개설

작성일 : 2019-06-27 08:20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강동구민회관은 여름학기’(7~9) 프로그램 개편을 마치고 25일부터 신규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여름학기에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공요가를 추가로 증설하고, 라인댄스 줌바댄스 아쉬탕가 빈야사 요가를 신규 개설했다.

 

공요가는 지압공 운동으로 신체 각 부위를 지압하며 바른자세 유지와 신체교정의 효과를 볼 수 있어 회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매주 월·14시에 추가로 개설됐다.

 

라인댄스는 특별한 파트너 없이 줄을 맞춰 추는 춤으로 라인에서 같은 움직임으로 춤을 추며 같은 동작을 반복해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댄스이다.

 

또한, 직장인들의 운동부족과 스트레스 해소, 비만 예방을 위해 줌바댄스도 개설됐다. 라틴음악에 휘트니스 동작을 결합한 댄스 운동으로 유산소와 근력운동이 동시에 가능하며 1시간에 1000소모하는 폭풍 다이어트댄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아쉬탕가 빈야사 요가는 역동적인 몸의 움직임을 통해 호흡과 동작이 하나가 돼 유연성과 스트레칭은 물론, 기초체력을 기르고 자세교정 및 체형교정 등의 육체적 건강과 정신적, 정서적 건강의 증진까지 기대할 수 있는 요가이다.

 

강동구민회관 프로그램 담당자는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들과 소통하며 고객들이 원하는 신규프로그램을 개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봄학기 프로그램 접수는 625() 오전9시 부터 선착순으로 현장접수 또는 온라인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 및 안내는 강동구민회관(02-488-5542)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