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조대왕문화체육관, 다양한 여름방학 특강 선보여

여름방학 맞아 초등학생 대상 특강 실시 - 온라인, 방문 접수 가능

작성일 : 2019-07-19 14:59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이하 온조체육관)에서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온조체육관 여름방학 특강에는 수영 소그룹 레슨, 어린이 축구·배드민턴·탁구와 발레, 키즈 핏 등 다양한 수업이 준비돼 있다. 건강을 위한 체육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올림픽 레이저 사격과 해리포터 마술 수업처럼 쉽게 접하기 어려운 강좌도 개설된다. 특히 레이저 사격은 집중력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며, 해리포터 마술 수업은 수학 및 과학과 접목되어 흥미를 유발한다. 이처럼 다양한 강좌는 초등학생들에게 유익한 여름방학을 선사할 것이다.


접수기간은 7월 8일(월)부터 7월 24일(수)까지이며, 온라인 수강신청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특강은 접수 이후 7월 25일(목)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온조체육관 해당 담당자는 “여름방학 특강 기간이 짧은 편이지만 초등학생에게 적합한 문화체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활기찬 방학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관련 정보는 온조대왕문화체육관 홈페이지(www.igangdong.or.kr)와 전화(☎ 02-2045-7800)를 통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