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공도서관, 8월 취업특강 운영

‘적게 벌어도 잘사는 노후 50년’

작성일 : 2019-08-09 23:06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에서 운영하는 강동구립 해공도서관은 오는 822일 목요일 오후 7, ‘적게 벌어도 잘사는 노후 50이라는 주제로 취업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8월 취업특강은 강동구립도서관 취업지원 프로그램 굿잡(Good Job)’의 취업 연강 시리즈인 내일(My Job)이 온다의 강연 중 하나이다. ‘취업 너머의 자산관리 방법이란 주제로 진행되며 경제 관련 필수정보 및 효과적인 자산관리 방법을 통해 노후에 대한 불안과 걱정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특강의 강연자는 서울교육연구소 대표 강사이자 서울엘엔에스금융컨설팅의 대표를 맡고 있는 황희철 대표로, ‘적게 벌어도 잘사는 노후 50’, ‘독서 8’, ‘하루관리등 다수의 도서를 저술했다.

 

한편 취업지원 프로그램 굿잡(Good Job)’에서는 취업도서컬렉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취업정보 게시판 운영을 통해 관내 취업정보 및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성내·해공·암사도서관은 도서관의 유휴 시간대를 활용해 취·창업 준비를 위한 취업 스터디룸도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취업특강 및 취업지원 프로그램 굿잡(Good job)’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