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도시관리공단, 하반기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전화친절도·사업장 서비스 품질 교차 점검 통해 취약점 파악

작성일 : 2019-11-29 10:46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은 이달 공단 직원 전화친절도 및 주요 사업장 서비스 품질 점검을 실시했다.

 

전화친절도 점검은 공단의 전화응대 수준을 파악하기 위해 전 직원 대상으로 매년 상·하반기 연 2회 진행하고 있다. 서비스 품질 점검은 공단 직원이 직접 주요 사업장을 방문해 고객 응대 수준, 사업장 환경 등을 점검하며 연 1회 실시한다.

 

특히 전화친절도 및 사업장 서비스 품질 점검은 타 공단과 교차점검으로 진행하여 객관적인 평가를 도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공단 간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등 상생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공단은 이번 점검 결과를 분석해 서비스 취약분야를 파악하고 적극적인 개선활동을 전개해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강동공단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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