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프로출신 축구선수 영입

前 전남드래곤즈 센터백 허재원,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에 둥지 틀어

작성일 : 2020-02-03 11:34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가 프로 출신 축구선수를 영입하며 강동구 유소년 축구 발전의 돌풍을 예고했다.

 

유소년 축구 활성화를 위해 지난 해 부터 새로운 축구 프로그램을 만들어 운영 중인 강동구유소년스포츠센터는 축구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전남드래곤즈에서 활약한 허재원을 영입했다.

 

새롭게 출범하는 유소년 축구교실의 지휘봉을 잡은 허재원은 2006년 수원삼성에 입단한 이후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2014) 베스트 11을 수상하는 등 수비수로 맹활약하며 2018년까지 전남드래곤즈에서 센터백으로서 최강의 수비라인을 이끈바 있다.

 

허재원은 슛돌이를 꿈꾸는 강동 유소년들을 만날 생각에 기쁘다, “새로운 포맷으로 출발하는 만큼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이 목표라는 야심을 감추지 않았다.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유소년축구교실은 거침없는 투자로 단편적인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사실상 새로운 팀으로 바뀐 것도 눈길을 끈다. 허재원은 강동구의 축구를 사랑하는 아이들의 열정으로 시작하지만 비전은 그 이상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허재원이 이끄는 새로운 유소년 축구교실은 프로그램 개편에 맞춰 오는 봄부터 편성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전화(02-3428-7979)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