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도시관리공단,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방지 총력

다중이용시설 임시 휴관 및 시설 전체 특수방역 실시

작성일 : 2020-02-26 17:14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공단 안전실은 관리하고 있는 전 사업장을 대상으로 지난 214일부터 17일까지 추가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코로나19 로부터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주민들이 시설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특별 조치이다.

 

이번 방역은 감염병 차단 효과의 실효성을 확보하기 위해 코로나19 살균제로 등록된 소독제품을 이용해 일반방역이 아닌 특수방역(ULV 초미립자 살균제 살포방식)으로, 전문 방역업체에 의해 온조대왕문화체육관,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등 공단이 운영하고 있는 시설 전역에서 진행됐다.

 

또한 지역 내 확산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난 22일부터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위험이 안정될 때까지 공단이 운영하는 다중이용시설을 임시 휴관 하고, 전 사업장 내 2차 특수 방역 실시와 각종 시설을 정비할 계획이다.

 

공단 관계자는 임시 휴관과 행사 취소 등으로 다소 불편하겠지만, 위기극복을 위해 함께 동참해주길 바란다라며 상황이 안정화 될 때까지 운영 시설의 철저한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