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조대왕문화체육관 헬스장 운동기구 업그레이드

고객 설문을 통한 의견 반영, 웨이트 기구 등 헬스 기구 31대 교체

작성일 : 2020-04-08 14:21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은 헬스장 노후 운동기구 31대를 교체해 새롭게 단장했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은 지역주민 건강 및 이용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해 헬스장 노후 운동기구 31대를 교체해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대부분 헬스기구는 첫 개관 당시 구입·설치된 물품으로 주기적인 점검과 보수작업을 통해 사용되어져 왔지만, 이용자인 고객의 편의를 증진시키고 각종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현재 운동기구 중 상대적으로 노후가 많이 진행된 31대의 교체작업을 추진했다.

 

교체된 헬스기구는 웨이트 기구 25, 유산소 기구 5, 기타 기구 1대로 지난 1월 실시한 고객설문조사를 통해 이용자인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자 했다.

 

이번 최신형 헬스기구 교체 배치를 통해, 헬스장 이용 시 더 높은 운동 효과와 효용을 얻음으로써 고객들의 이용만족도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문영출 이사장은 온조체육관의 늘어나는 신규수요와 새로움에 대한 주민의 요청에 따라 헬스장 운동기구 교체작업을 실시해 생활체육 저변확대와 활성화는 물론 강동구민 체력향상의 핵심시설로 확실히 자리매김 하겠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