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현수막지정게시대 상단광고 추가접수

5월 22일(금)까지 유선접수, 지정게시대 최상단에 우리 가게 홍보하세요

작성일 : 2020-05-14 16:56

상단광고 예시 사진.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에서 운영하고 있는 강동구 현수막지정게시대가 ‘2020년 상단광고 추가접수를 실시, 522()까지 유선으로 신청을 받는다. 지난해 말 실시했던 2020년 정기접수 외에 추가접수를 한 번 더 진행해 광고주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취지이다.

 

강동구 현수막지정게시대 상단광고는 관내에 설치된 6단짜리 지정게시대의 최상단 광고판을 의미한다. 광고주들이 가장 선호하는 1(맨 위쪽 단)보다 더 높은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광고효과는 가장 높다고 할 수 있다.

 

접수대상 광고면은 총 8개 면으로 강동구 주요 지역(사거리, 지하철역 등)에 위치해 있어 많은 이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게시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이며 금액은 500만원(제작·게시·철거비용 모두 포함)이다. 특정 게시대에 2개 이상 업체가 신청할 경우 공개추첨을 실시,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를 거쳐 광고주를 선정할 예정이다.

 

강동구 현수막지정게시대 상단광고신청은 강동구민회관(02-2045-7640)으로 유선 접수 가능하며 세한 내용은 현수막지정게시대 홈페이지(http://www.igangdong.or.kr/adv/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