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재원 축구클럽’ 공개강좌, 높은 학부모 만족도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축구클럽 무료공개강좌 성황리 마쳐

작성일 : 2020-06-05 10:49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가 지난 11일부터 6일간 운영한 축구클럽 무료 공개강좌가 학부모 및 어린이 회원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성황리에 마쳤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가 지난 11일부터 6일간 운영한 축구클럽 무료 공개강좌가 학부모 및 어린이 회원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성황리에 마쳤다.

 

강동유소년센터의 허재원 축구클럽은 56일부터 전환된 생활속 거리두기를 기점으로 공공실외체육관 운영이 일부 재개됨에 따라 소규모 공개강좌를 진행했다.

 

공개강좌는 생활방역 시행을 준수하여 시간대별로 한 강좌 당 10명 소수정원으로 진행됐으며, 시설 이용자는 입장 시 손 소독을 포함한 체온체크와 마스크 착용이 의무적으로 적용됐다.

 

무료로 진행된 이번 공개강좌는 6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120명 정원에 총 117명이 참여해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강좌에 참여한 학부모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67세 아이들이 전체 정원의 55%를 차지할 만큼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강좌에 대한 만족도는 재미있다가 98%의 높은 응답률을 보이며 축구클럽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공개강좌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교구재를 활용해 수업을 진행하니 아이들의 관심도와 참여도가 높아진 것 같다비록 마스크를 착용하지만 오랜만에 실외에서 활기차게 운동하는 아이의 모습에 덩달아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허재원의 축구클럽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전화(02-3428-7979)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