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테니스장 운동 중 휴식 가능한 ‘팀 벤치’ 설치

실외 5개 테니스 코트에 8인용 팀 벤치 설치, 편안한 휴식 공간 마련

작성일 : 2020-06-19 18:22

명일테니스장은 운동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코트별 실외 팀 벤치를 설치했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명일테니스장은 고객편의 증진을 위해 운동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코트별 실외 팀 벤치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명일테니스장은 실외 체육시설로 휴식을 취할 별도 공간이 없어 겨울철 한파와 우천 시 이용객들이 불편을 겪어 왔다.

 

이에 공단은 테니스 5개 코트에 팀 벤치를 설치했다. 팀 벤치는 좌우와 상부를 마감하여 비와 바람을 피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여름철 햇빛 차단 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차광막을 추가로 설치할 계획이다. 차광막 추가 설치는 자외선을 좀 더 강하게 차단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명일테니스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강화된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임시 휴관중이다. 테니스장 관계자는 테니스장 운영 재개 시에는 수준별 레슨이 가능하도록 강습을 세분화 운영하고, 이용자가 취향에 따라 강습을 선택할 수 있도록 소그룹 레슨 등 강습 방식의 다양화로 테니스를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명일테니스장 이용문의는 02)2045-7870으로 전화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