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공단, 체육시설 장마철 대비 시설 점검 완료

장마대비 시설점검 및 환경개선 적극적 시행

작성일 : 2020-07-14 19:21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 본격적인 장마를 앞두고, 체육시설 점검 및 관련 환경정비 작업을 완료했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이 본격적인 장마를 앞두고, 체육시설 점검 및 관련 환경정비 작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휴관중인 체육시설물을 일제히 정비하는 한편, 장마대비 시설물 점검도 꼼꼼히 시행했다.

 

해공체육문화센터의 경우 장마철이면 곰팡이가 생기고 환기가 잘 되지 않아 고객이 불편을 겪던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지하1층 남·녀 탈의실 및 복도 바닥 방수 공사를 시행했다.

 

일자산제1체육관에서는 배수로에 쌓인 흙, 낙엽 등을 다시 한 번 쓸어내고, 일자산제2체육관 입구에는 미끄럼, 토사 유실 방지를 위해 야자매트 고정 작업을 시행했다.

 

명일테니스장은 실외 체육시설로 장마의 피해를 직접적으로 받을 수 있어, 배수로 청소 및 사전점검을 시행하여 배수에 차질 없도록 정비했다.

 

이번 시설점검 및 환경정비 작업은 코로나19로 인한 임시 휴관기간을 이용해 진행됐으며,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체육시설로 운영 재개에 차질이 가지 않도록 준비하고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