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부분개관

‘허재원 축구클럽’ 수업 진행·자유수영 제한적 오픈

작성일 : 2020-08-05 17:11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가 ‘허재원 축구클럽’ 수업 진행과 함께 자유수영을 제한적으로 오픈했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가 코로나19로 인한 휴관기간동안 시설 방역과 함께 재개관을 대비한 감염예방 준비를 철저히 마쳤다.

 

최근 수도권 방역 강화조치 조정에 따라 일부 실외시설 운영이 재개되면서 전체 재개관과 방역에 관련된 회원들의 우려에 대한 발 빠른 조치다.

 

센터는 휴관기간 동안 수영장 타일세척 수영조, 트렌치 내부타일 청소 수영장 퇴수 장시간 역세 작업 EHP실내기 필터 세척 주차장 천장 배관류 정비 등 시설 보수 및 환경정비를 마쳤다. 뿐만 아니라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전문업체의 정기적인 방역을 실시, 코로나 19 상황으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다.

 

또한 센터 입구에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해 재개관시 회원들의 발열상태를 미리 체크할 수 있도록 했다. 센터에 입장하는 모든 방문자는 QR코드를 활용한 전자출입명부에 등록한 뒤 입장이 가능하도록 체크 Zone’을 만들어 방역 사각지대를 방지했다.

 

센터 관계자는 방문하는 회원분들께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정확한 정보제공만이 코로나19 확산을 막을 수 있다쾌적하고 안전한 시설이 될 수 있도록 빈틈없이 방역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는 현재 실외에서 수업이 가능한 허재원 축구클럽강좌의 기존 수강생에 한 해 정상 수업중이다. 지난 3일부터는 수영장에 대해서도 오전 9시부터 2시간 씩 총 5(9~2130분까지)로 나눠 자유수영을 오픈했다. 자유수영은 각 부별 32명 선착순 입장이며, 강동구민만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전화(02-3428-7979)를 통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