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조대왕문화체육관, 수영대회서 45개 메달 획득

강동송파교육지원청 주최, 금 16개·은 18개·동 11개 메달 획득 쾌거

작성일 : 2017-08-10 11:34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은 지난 724() 18회 강동송파교육지원청 교육장배 수영대회에 참가해 총 45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서울특별시 강동송파교육지원청 주최로 잠실 학생체육관 수영장에서 열린 이번 교육장배 수영대회는 자유형, 배영, 평영, 접영으로 나눠 타임레이스로 진행됐다. 온조대왕문화체육관 어린이수영 선수반인 꿈나무반(돌고래·물개반)’에서는 총 40명이 출전했으며 금메달 16, 은메달 18, 동메달 11개 등 총 45개의 메달을 획득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현재 초등부 학생들로 이뤄진 온조대왕문화체육관 어린이수영 선수반 꿈나무반은 꾸준한 영법교정과 스피드 강화연습, 실전대비 훈련 등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매년 출전대회에서 참여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박주찬 온조대왕문화체육관 강사는 꿈나무반 학생들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돌아오는 것을 보니 매우 자랑스럽고 뿌듯하다.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신체와 정신을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지도 교육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온조대왕문화체육관 꿈나무반 등록은 담당 선생님들의 수영테스트를 거쳐서 선발돼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내데스크(02-2045-7810)로 문의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