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중 이사장, 수영 꿈나무 ‘열정과 꿈 응원’

온조대왕문화체육관 수영 꿈나무반 학부모 의견수렴 및 발전방안 논의

작성일 : 2017-08-10 11:38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 온조대왕문화체육관에서는 지난달 27일 이계중 이사장과 수영 선수반(꿈나무반) 학부모님이 함께하는 자리를 통해 어린이 수영 꿈나무 육성에 관해 다양한 의견을 모았다.

 

온조대왕문화체육관 어린이 수영 꿈나무반은 돌고래반과 물개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해마다 교육감배 수영대회 및 전국 단위 대회에 출전해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수영 전문지도자에게 영법을 지도받고 교정과 실전대비 스피드 강화 훈련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어 지역사회의 자랑거리다.

 

이번 현장경영은 수영 꿈나무반 학부모와의 대화라는 점에서 수영 꿈나무 육성에 대한 발전적인 의견들이 많이 제시되었다. 청소년 수영 프로그램으로의 연계여부, 온조대왕문화체육관 공사기간 타 센터와 연계수업 방안 마련, 수영 꿈나무반 지원 확대 등 공단에서 수영 꿈나무 육성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들에 대해 적극 검토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이날 이 이사장은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지역사회 수영 꿈나무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미래의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앞으로 공단의 업무와 연관, 전문성을 발휘해 공공기관으로서 지역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적 책무를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조대왕문화체육관 꿈나무반 등록을 원하는 경우 담당 선생님의 수영 실기테스트를 거쳐 선발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내데스크 (2045-7810)로 문의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