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클볼! 이렇게 재미있었어?

피클볼 무료 공개강좌 성황리에 마쳐

작성일 : 2020-12-03 17:18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이 주관한 피클볼 공개강좌가 성황리에 끝났다. 공개강좌는 온조대왕문화체육관, 해공체육문화센터,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에서 1123264일에 걸쳐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한 시니어 참가자는 공을 세게 치는 것이 아니라, 보낸다는 느낌으로 치니 무릎에 무리도 가지 않고 좋았다. 또 공이 부드러워 구기 종목에서 생길 수 있는 부상도 없을 것 같다. 동네 주민과 함께 재미삼아 나왔는데 함께 게임도 하고 즐거웠다고 말했다.

 

현재 온조대왕문화체육관에서 다른 종목을 수강하고 있다는 한 참가자는 초보들은 작은 코트에서, 중급 이상은 코트를 길게 활용해 각자의 수준에 맞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지루하지 않은 운동이다라고 피크볼에 만족을 나타냈다.

 

신청자가 많아 강좌를 더 개설해야했던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의 한 어린이 참가자는 강사님이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고, 친구들과 게임도 해서 시간이 금방 지나갔다. 다음에 또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학부모들도 아이들이 재미있어 한다. 조만간 정규 강좌가 개설되었으면 좋겠다며 희망을 나타냈다.

 

이 같은 긍정적 반응은 강좌가 끝난 후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도 나타났다. 참가자의 대부분이 공개 강좌에 만족도가 높았으며, 정규 강좌 편성을 희망한다고 밝혔다.

 

공단 관계자는 생각보다 참여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담당자들의 협의를 거쳐 특강이나 정규강좌 편성을 논의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