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에 따른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임시 운영 재개

일일자유수영·축구클럽·티볼 등 3개 프로그램 운영

작성일 : 2021-02-24 06:06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이하 유소년센터)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정에 따라 220() 09시부터 임시 운영을 재개했다.

 

센터는 운영 재개에 대비해 철저한 시설 정비와 방역 활동을 진행해왔는데, 시설 부분에서는 수영장 천장재 및 벽타일 보수, 롤블라인드 교체, 탈의실 내 벽지, 타일, 세면대 교체 등 정비 활동을 실시했고, 방역 부분에서는 12회의 방역을 실시하고, 일일방역관리대장을 작성해 철저한 방역 관리를 실시했다. 이와 더불어 시설 전체의 노후된 사인물을 교체하고, 실내에 그림을 전시하는 등 환경정비에도 힘을 기울였다.

 

또한 운영 재개를 앞두고, 회원의 안전한 체육시설 이용을 위해 유소년센터에서 근무하는 전 직원은 코로나 선제 검사를 진행해 전원 음성 결과 판정을 받았다.

 

임시 운영 기간 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일일자유수영, 허재원 축구클럽, 티볼 3강좌이며, 해당 강좌는 25일부터(25일 강동구민 우선접수/26일 관외접수) 말일까지 온라인수강신청센터에서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운영 시간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 02)3425-7979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