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년스포츠센터 봄맞이 환경 정비 실시

작성일 : 2021-04-08 10:38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이하 유소년센터)는 봄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비는 깨끗한 환경을 조성해 이용고객 만족도를 증대시킴과 동시에, 시설물 안전점검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실시됐다.

 

노후된 사인물 및 부착물을 정비하고, 출입구, 계단의 논슬립테이프를 정비했다. 또한 센터 주위의 나무 가지치기 작업으로 화단을 정비했으며, 나무 데크 및 벤치를 도색해 산뜻한 봄 분위기를 자아내었다.

 

시설물 안전을 위해서는 투척용 소화기를 전 층에 설치했고 3층 풋살장 출입문에 안전보호대를 부착하고, 소방시설 및 전기시설 점검 및 정리를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른 방역체계도 다시 한 번 점검했다.

 

환경정비를 주관한 센터 관계자는 봄을 맞아 이용 회원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환경을 정비했다. 아직 코로나19 장기화와 3차 대유행 상황이 끝나지 않은 만큼, 환경정비 및 시설개선 공사와 더불어 철저한 방역을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유소년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자유수영일일입장과 야외프로그램(축구클럽, 티볼)에 한해 임시운영 중이다. 유소년센터의 운영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안내데스크(02-3428-7979)에서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공단 최신 기사

  • 최신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