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도시관리공단, ‘국가생산성대상’ 수상

이계중 이사장 리더십과 고객중심경영으로 생산성 향상실적 인정받아

작성일 : 2017-10-20 08:46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1018'2017년 제41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서비스 우수기업(고객만족 서비스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국가생산성대회는 경영생산성 향상 및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과 기관을 선정해 포상하는 정부포상 제도이다.

 

이날 행사는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이낙연 국무총리 등 주요 내빈과 수상기업 임직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규모 행사로 열렸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은 이번 평가에서 이사장이 직접 현장에 근무하며, 고객 의견을 수렴하고 처리하는 고객중심 경영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강화 예산 절감을 통한 일자리 창출 노력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관리를 통한 고객편의 향상 등 체계적인 생산성관리 시스템 구축으로 공단 경영성과를 향상시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이계중 이사장 취임 후 2년여 동안 공단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시행한 조직 개편과 현장중심 고객 소통경영 등 리더십과 고객서비스 분야에서 평가위원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이 이사장은 이번 국가생산성대상 수상은 우리 공단에게 큰 의미가 있다앞으로 남은 임기동안 현장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고객중심 경영을 더욱 강화하고, 강력한 리더십을 통한 생산성 향상으로 최우수 공기업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