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지주차, 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개선한다

강동 주거지주차 ‘Good parking 서포터즈’ 모집

작성일 : 2018-05-16 11:12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심우열) 주거지주차사업부에서는 공단·고객·주민간의 공감대를 확산하고 효율적인 주거지주차운영을 위해 525()까지 굿파킹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주거지주차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관심이 있는 누구나 활동할 수 있으며, 공단에서 운영하는 주거지주차 시설점검, 불법 적치물 제거, 청결활동, 주거지주차 개선의견 개진 등 현장에 나가 직접 참여·의견을 제시하는 것으로, 참여한 모든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모집방식은 주거지주차 홈페이지(https://park.igangdong.or.kr)를 참고해 신청서 작성 후, 방문 및 메일 또는 Fax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대상은 주거지주차제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가능하며 분기별 20명 이내로 선발할 예정이다.

 

공단의 한 관계자는 굿파킹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주차문화 인식개선은 물론 이용자, 주민과 서로 소통하며 협업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거지주차구획 서포터즈모집에 관련된 문의는 주거지주차사업부(02-428-1717)로 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