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parking 서포터즈’ 현장속으로

강동구주거지주차 서포터즈 현장체험·다양한 의견수렴

작성일 : 2018-06-07 10:09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심우열) 주거지주차사업부에서는 531, ‘Good Parking 서포터즈행사의 일환으로 서포터즈들과 함께 직접 현장에 나가 구획관련 청결활동 등을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2015년부터 시작된 ‘Good Parking 서포터즈는 서포터즈들이 직접 현장업무(청결활동, 현장점검등)에 참여함으로써 고객중심 개선사항과 아이디어를 발굴하는데 목적이 있다. 20182분기 서포터즈는 20명이 선발돼 활동 중이며, 둔촌동 프라자 아파트부터 길동성당 사이 구간의 주거지주차구획 시설정비 및 청결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서포터즈들은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쓰레기 냄새가 심해지는 만큼 사용자들의 관리가 절실한 것 같다깨끗한 구획이 되기 위해서는 사용자와 주변 거주자들의 협조가 필요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들의 적극적인 참여활동과 다양한 의견에 감사함을 느낀다앞으로도 활발한 서포터즈 활동이 강동구 주차질서 확립에 많은 도움이 될 것라고 전했다. 또한 주거지주차 사용자의 시선에서 시설운영을 바라볼 수 있도록 직원들이 각별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포터즈는 매분기별로 선착순 모집을 하며, 주거지주차에 관심 있는 강동주민은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기타 ‘Good Parking 서포터즈와 관련된 문의는 주거지주차사업부(02-428-1717)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