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교육 통한 주민과 소통 업그레이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기자단 SNS 홍보 역량강화 교육 개최

작성일 : 2018-07-07 10:18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심우열)은 지난 628일 공단 사업장 SNS 기자단을 대상으로 ‘SNS 홍보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SNS 기자단은 20167, 공단 각 사업장별로 13명이 선발됐으며, 강동구도시관리공단 페이스북(www.facebook.com/gdgongdan)과 블로그(blog.naver.com/gangdonggongdan) 및 네이버밴드(성내도서관, 해공도서관, 강일도서관, 암사도서관, 천호도서관, 주거지공영주차, 온조대왕문화체육관,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강동구민회관)에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정보 게시 등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다. 현재 네이버밴드는 약 7,000명 이상의 고객과 지역주민이 가입하는 등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이번 역량강화 교육은 온라인 마케팅 전문 교육기관인 비즈온에듀의 마케테이너 고아라 강사가 진행했으며, 수년에 걸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례와 마케팅 노하우를 전수했다. 교육 내용으로는 디지털 콘텐츠 트렌드와 포털 사이트 정책 변화에 따른 운영 전략 및 공단의 현재 SNS 운영 현황과 앞으로의 전략사항에 대해 교육했다.

 

이번 교육을 들은 SNS 기자단은 “SNS 성공사례 나열 등의 뻔한 교육이 아닌 다양한 트렌드를 분석하고 홍보하는 기법을 배울 수 있어 유익했고 공단의 앞으로의 SNS 방향에 대해 생각 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앞으로 공단의 소식을 주민에게 적극적으로 널리 알리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