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날씨경영우수기업 홍보지원사업 선정

작성일 : 2018-11-06 11:23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은 지난해 날씨경영우수기업 선정에 이어 날씨경영우수기업 홍보지원사업에 선정돼 111일부터 지하철역사에 기업광고를 시작했다.

 

우리공단은 각종 날씨정보와 기상데이터를 활용한 재난시스템을 구축해 2017년 기상청에서 주관하는 날씨경영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스마트폰으로 송파구 내 날씨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개발과 미세먼지와 기상예보를 알려주는 LED기상전광판 설치 등 날씨경영 인프라 구축의 노력을 인정받아 한국기상산원기술원에서 주관하는 ‘2018년 날씨경영우수기업 홍보지원사업기관으로 선정됐다.

 

날씨경영우수기업 홍보지원사업은 지난해 날씨경영우수기업으로 선정된 24개 기업 및 기관에서 제출한 사업계획서를 검토해 10개 기업을 선정, 광고·홍보비를 지원해주는 제도로 공단은 광고비로 200만 원을 지원받았다.

 

우리공단은 많은 고객이 볼 수 있게 지하철역사(8호선 장지역)내 스크린도어 광고판으로 구민의 행복실현을 위한 공단의 시설·환경 서비스 소개와 더불어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송파구 날씨정보를 알려주는 날씨정보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홍보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