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국가품질대상 대통령표창 수상

작성일 : 2018-11-29 18:24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이 지난 28일 코엑스오디토리움에서 열린 44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혁신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이번 국가품질경영대회는 품질경영혁신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 국가 산업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한 유공자와 우수기업·기관을 발굴하고 포상하는 축제의 장이다.

 

이번 수상은 공단 창립 첫 대통령표창 수상이며,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의 서비스품질 경쟁력의 우수성을 국가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

 

1975년부터 시작해 44회째를 맞이한 올해 시상식에는 정부 관계자, 수상기관 대표 등 약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은 서비스품질 개선을 위한 품질혁신과 고객만족을 위한 통합적인 품질관리, 지속적인 품질향상을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용모 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우리 공단은 사회적가치 실현을 통해 주민이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내고, 주민의 참여와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며, 진정성 있는 봉사자의 자세로 송파구민의 행복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