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글마루도서관-서울시청자미디어센터 손잡다

12월 4일(화) 서울시청자미디어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 2018-12-05 14:46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글마루도서관은 124일 시청자미디어재단 서울시청자미디어센터와 업무협약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지역 주민의 정보화 교육 및 미디어 활용 능력 강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학부모 대상 스마트폰을 통한 자녀 영상앨범 만들기 미디어 교육을 시작으로 주민과 이용자들의 정보 욕구 충족과 역량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서울시청자미디어센터는 컴퓨터와 스마트폰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한 미디어 교육 프로그램 구성과 인력이 공공도서관보다 전문적이며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협약을 통해 지역 사회 지식정보격차 해소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조수연 송파글마루도서관 관장은 송파구 대표도서관으로 지역주민의 편리하고 쾌적한 독서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간·세대간 정보 활용 능력 격차를 해소하고 자기 개발과 역량 강화에 기여할 수 있는 긍정적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송파글마루도서관(449-8855(내선212))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