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혁신에 앞장서는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열린혁신 한마당’ 개최 통한 성과공유·소통 기회 마련

작성일 : 2018-12-21 22:14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공단 대회의실에서 변화·소통·협력 열린혁신 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8년 공단의 봄··이라는 테마로 돌아봄, 내다봄, 둘러봄을 의미하며, 한 해 동안 직원들의 땀과 노력을 더해 개선하고 변화한 성과를 돌아보며, 가치를 내다보고, 각 부서 혁신 사례들을 한해를 마무리 하는 시점에서 공유하고 둘러보는 시간이다.

 

이번 열린혁신 한마당에서는 혁신사례 발표회 외 각 부서별 업무를 홍보하는 소통판 전시와 각 부문별(혁신, 친절, 청렴) 외부강사 초빙 특강, 이사장과 직원이 허심탄회하게 소통하는 공감 토크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직원들의 만족과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혁신사례 발표회는 각 부서별 성과물 프리젠테이션과 퍼포먼스가 더해져 보는 즐거움과 함께 각 부서의 노력을 공유하며, 공감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혁신 우수사례 발표 최우수상은 셔틀버스 위치 알리미 앱 도입 및 다양한 개선 사례를 발표한 체육문화회관 체육문화회관 달린다가 수상했으며, 소통판은 부서 활동들을 잘 표현한 공영주차팀이 수상했다.

 

박용모 이사장은 이번 열린혁신 한마당 행사를 통해 직원들의 끼와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혁신역량을 키워가는 한편, “송파구민의 행복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