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체육문화회관, ‘고객 매우 만족의 달 운영’

작성일 : 2019-03-08 19:28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산하 체육문화회관은 지역주민, 수강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3, 4월을 고객 매우 만족의 달로 지정해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고객 매우 만족의 달행사로 312()315() 회관 1층 로비에서 기타, 바이올린, 피아노 연주의 작은 음악회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혈압, 혈당 측정 및 만성질환 상담, 올바른 식생활 영양 상담, 염미도 테스트, 구강 잇솔질 교육, 우울 정신건강 상담, 치매 선별검사 등 송파구 보건지소와의 업무협업인 원스톱 건강상담313() 9:0011:00 진행된다.

 

자동 심장 충격기(AED) 사용법과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 교육(송파구보건소) 또한 314() 10:001층 로비에서 회원 대상 수영장 무료개방’(4.14./4.28. 일요일), 고객 만족차() 제공 등 다양한 행사를 3, 4월에 진행한다.

 

고객 매우 만족의 달 행사, 강좌에 대한 문의사항은 회관 홈페이지 및 안내데스크(02-402-3291)로 전화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