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납2동 쾌적한 생활 환경 우리가 앞장서요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지역사회공동체 협력 활동으로 삶의 질 개선

작성일 : 2019-04-10 19:57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은 송파구 거주자우선주차구획내 쓰레기 무단 투기 상습 및 다발지역을 클린 존으로 지정·집중 관리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자 깨끗한 송파, 샤이닝 송파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49일 풍납2동에서 진행된 환경정비는 주민센터 인근 지역에 있는 거주자우선주차구획과 골목을 대상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직원과 풍납2동주민센터 직원, 지역자율방재단 등 35명이 참여해 쓰레기 무단투기구간 적치물 제거 등 집중적인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는 사회적으로 문제되고 있는 쓰레기 무단투기를 근절 계도하고자하는 착한 캠페인으로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자하는 정부의 열린혁신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이다.

 

깨끗한송파, 샤이닝송파 프로젝트활동은 오는 9월 중 거여동 지역에서 2차 환경정비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송파구민은 송파구 거주자우선주차 홈페이지(http://songpa.park119.co.kr) 또는 송파구시설관리공단에 직접 문의하면 담당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2-2157-1114)로 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