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모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시설물 안전사고 ZERO화 선언

작성일 : 2019-04-24 15:58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지난 23일 박용모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분기 경영성과 보고회를 가졌다.

 

11개 부서의 경영성과를 점검한 박 이사장은 안전관리를 1순위에 두고, 2019년 시설물 안전사고 ZERO를 달성하자!”며 임직원에게 사업장의 실질적인 안전관리 노력을 강조했다.

 

공단 각 사업장은 실제 상황을 대비한 시뮬레이션 훈련, 직원 안전교육, 소화기 등 방재물품 관리 등 사전 예방 활동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철저한 시설·안전 관리를 위해 스마트 순찰시스템 다돈다를 도입하고, 전사적 시설 점검을 시스템화 하는 등 안전사고 예방 활동을 강화했다.

 

또한 도시, 숨을 쉬다. 초록으로 물들다. 송파!’사업을 올 해 공단 시그니처 사업으로 설정하고, 건물 외벽 녹색커튼화, 유휴공간 녹색 카펫화 등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사회적 문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친환경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박 이사장은 고객 섬김과 안전관리, 친환경 경영, 경영성과 창출을 통한 공단의 대내외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네트워크 형성 및 나눔 활동을 통하여 공단의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