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이음마켓’ 연다

가정의 달 맞이 선물 고민 해결, 연말 이웃돕기 기부 1석 2조

작성일 : 2019-04-24 16:10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이하 센터)는 오는 430일 화요일 2019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이음마켓을 연다.

 

이번 이음마켓은 1117시까지 송파여성문화회관 1층 로비 및 정문 앞에서 진행되며, 여성 예비·초기 창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된다.

 

센터는 417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해 판매부스 15팀과 체험부스 2팀을 선발했다. 판매부스는 가정의달을 맞아 카네이션 꽃화분, 장식품, 천연스카프, 가죽공예, 수제청 등 다양한 핸드메이드 물품을 판매하게 되며, 체험부스는 다육식물체험, 조개파우치만들기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마들렌, 호두파이, 쉬폰케익, 쿠키 등 다양한 먹거리장터가 운영된다. 특히 이번 이음마켓은 ‘35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마켓으로 진행되며, 3는 일회용품, 쓰레기, 바가지 없는 마켓, 5은 살거리,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 일거리로 즐거운 마켓을 실천하며, 이음마켓 판매수익금중 기부된 금액은 연말 이웃돕기 성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가정의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이라면 이음마켓에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