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 국무총리 표창

작성일 : 2019-05-08 10:39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은 지난 53일 세종시 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행정안전부 주관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 포상 수여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공단은 2018년도 경영평가 결과, 주요사업 성과 및 경영효율 성과, 자체 경영개선 노력 부문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그간 공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을 하게 된 것이다.

 

특히 시설·안전 통합관리 시스템 구축, 날씨경영 어플리케이션 자체 개발 운영, 우리마을 그린존 조성, 주차구획 공유 - 상생 주차제를 통한 지역 상생 발전과 국가품질대회 서비스혁신 부문 대통령 표창 등 다양한 경영혁신·정부혁신을 추진한 점이 적극 반영됐다.

 

또한 지방공기업 처음으로 운영하고 있는 여성경력이음센터가 전국적인 정부혁신 우수사례로 선정돼 발표를 하게 되는 겹경사를 누리게 됐으며, 경력단절여성의 취·창업 지원을 통한 사회가치 실현으로 지방공기업 최고경영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박용모 이사장은 항상 공단에 관심을 갖고, 아껴주시는 지역주민 덕분에 지금의 결과가 나왔다고 생각한다. 공단은 앞으로도 진정한 봉사자의 자세로 송파구 발전과 지역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 하는 1등 공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 시설관리공단(02-2157-1012)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