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글마루도서관, 한 도서관 한 책 읽기 독서 릴레이 시작

함께 읽고, 함께 경험하고, 함께 토론하는 한 도서관 한 책 읽기 운영

작성일 : 2019-06-14 18:47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글마루도서관은 618일부터 체험물품 소진시 까지 도서관 회원을 대상으로 한 도서관 한 책 읽기 독서 릴레이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 도서관 한 책 읽기는 함께 읽고, 함께 경험하고, 함께 토론하다! 라는 슬로건으로 한 권의 책을 같이 읽고 토론하는 문화를 활성화 시키는 캠페인이다. 서울시민들의 독서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 발전하기 위해 컨소시엄을 구축해 지역커뮤니티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한 도서관 한 책 읽기는 송파구립도서관 12곳과 송파도서관에서 독서릴레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11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618일부터 진행되는 독서릴레이 참여는 가까운 구립 도서관에 방문해 선정도서를 읽고 활동지를 제출하면 소정의 체험물품을 수령할 수 있다.

 

송파글마루도서관 관계자는 독서와 토론 활동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시민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 토론 문화 확산, 세대와 계층을 포괄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각 도서관별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02-449-8855, 내선번호 301)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