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문화회관, 2019년 양성평등주간 기념 행사

양성평등 문화 확산으로 서울을 이끄는 송파를 만들어요

작성일 : 2019-06-21 18:16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여성문화회관은 양성평등 주간(7.1~7.5)을 맞아 평등을 일상으로를 주제로 73() 오후 3시 송파여성문화회관 소강당에서 수강생 작품발표회와 일주일간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수강생 발표회에서는 노래교실, 리듬체조 교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더위를 한 번에 날릴 수 있는 밸리댄스 공연은 물론 시니어모델, 하모니카, 통기타 등 문화공연도 이어진다. 수강생들의 열정적인 공연 이후에는 발표회를 찾아준 참석자들을 위한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2019년 양성평등주간 행사로는 무료건강검진, 여성영화 상영(허스토리), 수강생 작품전시, 강좌 체험부스 운영, 찾아가는 일자리 서비스 등 부대행사까지 다채롭게 진행된다.

 

특히 리본아트, 네일아트, 가훈써주기를 체험부스를 통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식초 및 와인, 커피바리스타반의 커피를 시음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캘리그라피, 데생, 팝아트, 꽃꽂이 등 수강생의 실력을 엿볼 수 있는 작품들을 송파여성문화회관 1층 로비와 지하1층 복도에 전시할 예정이니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와 관련해 자세한 안내는 여성문화회관(02-2203-3330)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