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글마루도서관, 2019 서울 국제도서전 참가 전시·체험프로그램 운영

작성일 : 2019-06-28 06:57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소속 송파글마루도서관은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9년 서울국제도서전에 참가해 송파글마루도서관의 특색이 반영된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서울국제도서전(이하 도서전)은 출판사와 작가, 독자가 함께 어울리는 책 축제로 출판사, 작가, 독자가 만남의 장을 이루며, 행사에는 다양한 출판사가 제공하는 이색적인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이번 도서전에서는 서울시 공공도서관의 역사, 문화, 체험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공공도서관 Zone’이 설치되어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는 서울시에서 10여 개의 도서관이 참가했으며, 송파글마루도서관의책 처방 우체통·손편지 받기’, ‘독서심리상담 - 고민 나눔, 힐링더하기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책 처방 우체통은 서울국제도서전 행사 기간 내내 설치돼 120여점에 달하는 사연 편지가 접수됐으며, ‘독서심리상담 - 고민 나눔, 힐링더하기21() 16시부터 1시간 동안 20여 명 독서 심리 상담을 진행하는등 매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송파글마루도서관은 앞으로도 송파를 대표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가해 송파구 대표도서관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한 문의는 송파글마루도서관(전화 449-8855)으로 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