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글마루도서관, 2019년 3분기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 풍성

작성일 : 2019-07-09 16:48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글마루도서관에서는 20193분기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개강한다.

 

710일부터 개강하는 3분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은 어린이와 성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 프로그램으로는 영어 동화를 활용한 프로그램 I am reading, 영어그림책을 읽고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I love story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인 문화프로그램은 원어민과 원서읽기 중국어하기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한 3분기 도서관학교 인문학 프로그램으로는 독서하브루타 창의 독서미술 우리 역사 속 영웅 이야기 쉽고 재미있는 이야기 한국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글마루도서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특강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독서토론 및 독후활동으로 구성된 여름방학 독서교실, 우리 역사를 익히는 체험 프로그램 옛살이 체험교실이 운영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풍성하고 유익한 3분기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도서관에서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plib.or.kr/spjlib) 공지사항 및 전화(02-449-8855, 내선223)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공단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