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맞춤형 무료직업훈련 참가자 모집

작성일 : 2019-07-15 21:15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는 여성들의 전문 일자리 개발과 취업연계를 위해 세무회계사무원 양성과정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센터 개관 1주년을 기념해 맞춤형 무료직업훈련으로 진행되며, 취업을 희망하는 만 20세 이상45세 이하 여성을 대상으로 하여 세무회계사무소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교육으로 진행된다.

 

서울지방세무사회 소속 세무사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교육 내용은 회계원리, 부가가치세, 원천세, 종합소득세 등 계정과목별 회계 실무 내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산회계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시험대비 교육도 함께 구성돼 있다. 또한 수료 후 서울지방세무회 관할 세무회계사무소로 1:1 취업연계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무회계사무원 양성과정827일부터 930일까지 월금 오전 9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813()까지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를 방문해 교육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교육생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해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공고 및 교육과정 등은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홈페이지(www.songpacareer.or.kr)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2203-2525>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