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마리도서관 북스타트 권장도서 코너 운영

작성일 : 2019-08-20 05:49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소속 돌마리도서관은 지난 81일부터 북스타트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북스타트의 취지는 아기와 부모, 지역사회와 한 가정이 책으로 함께 하는 즐거움 만들기에 있다.

 

북스타트 사업은, 송파구에 거주하고 있는 생후 18개월 이하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북 꾸러미를 제공하는 한편, 북스타트 권장도서 코너를 운영하여 가족간 독서를 통한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 해 북스타트 도서는 아가와 양육자의 친교를 위한 소통 수단으로, 아이들이 책에 대한 행복한 경험을 갖게 해주어 평생 독서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그림책들로 선정했다.

 

돌마리도서관에서는 도서관 이용자 누구나 북스타트 관련 도서를 먼저 만나 볼 수 있도록 북 스타트 권장도서 코너를 마련하고 엄마 좋아! 아빠 좋아!’, ‘따듯하게 따듯하게’, ‘나 책이야등 도서 60여 권을 비치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 비치된 권장도서 그림책과 함께 가족간 소통의 시간,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돌마리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plib.or.kr/spdlib)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02-414-7007)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