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취·창업 교육프로그램 학습자 모집

작성일 : 2019-09-01 10:31


 

경력 이음을 통해 재취업과 창업을 지원하는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이하 센터’)에서 4분기 직업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 학습자를 모집한다.

 

10월 첫 주 개강하는 4분기 교육프로그램은 방과후교실, 자유학기제 등 시간제로 일할 수 있는 마을강사 육성 프로그램이 다수 포함돼 있다. 자본 부담 없이 집에서 여성들이 쉽게 운영할 수 있는 1인 기업 창업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오는 101일은 센터 개관 1주년 기념으로 전체 학습자 대상의 4분기 교육프로그램 개강식이 열리며, 여성의 직업적 비전 설정을 지원하는 특강도 진행한다. 아울러 그간 교육 참여를 통해 형성된 경력이음동아리의 네트워킹 파티 개최로 지난 1년의 활동성과를 돌아보고, 성공적인 취·창업 사례 공유의 시간도 갖는다.

 

4분기 모집 교육프로그램은 마을강사양성과정으로 교육용 보드게임 지도사 1인 미디어(유튜브 크리에이터)교육 강사양성 하브루타토론교육 강사 그림명상지도전문가 자유학기제 두뇌코칭 진로인성 강사 과정과 ·창업 지원과정돌봄놀이활동가 카페 마스터 네이버 윈도 창업 오픈마켓 창업 한국미래설계전문 강사 등이다.

 

수강신청은 99()부터 920()까지 홈페이지(www.songpacareer.or.kr)에서 회원가입 후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다둥이 가족, 차상위계층, 실업급여 수급자 등은 기준에 따라 학습비를 감면받을 수 있다.

 

여성의 새로운 길 찾기를 지원하는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의 취·창업 연계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203-2525)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