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생활문화대학, 4분기 수강생 모집

수강생 의견 반영해 직장인 영어회화·성인미술 등 개설

작성일 : 2019-09-05 17:37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생활문화대학은 오는 916일부터 4분기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송파생활문화대학 4분기 강좌는 오는 101()부터 1223()까지 3개월간 12주로 운영된다. 요가, 라인댄스 등 건강강좌를 비롯하여 외국어, 문화예술, 어린이 강좌 등 총 60여개 강좌가 개설된다.

 

송파생활문화대학은 이용고객의 수요에 맞는 강좌운영을 위해 매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 설문조사에서는 외국어 강좌, 성인미술, 직장인 저녁강좌에 대한 신규강좌 개설 요청이 많은 편이었다. 칠판 교체 등 강좌운영에 필요한 기자재 구비와 휴게공간 마련 등의 건의사항도 있었다.

 

이에 송파생활문화대학은 수강생의 강좌수요를 반영해 직장인 영어회화(저녁반), 중국어, 드로잉(drawing) 등을 개설한다. 또한 시설물을 관리하는 송파구민회관 측과 협의해 노후화된 칠판을 교체하고 1층과 3층에 휴게공간도 마련하는 등 지역주민과 이용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송파생활문화대학의 4분기 강좌는 916()부터 접수를 시작하며, 신분증 지참 후 송파구민회관 2층 생활문화대학 사무실에 방문하거나 인터넷을 통해서도 등록(http://lll.songpa.go.kr)할 수 있다.

 

강좌를 처음 접하는 수강생을 위하여 무료공개강좌도 진행한다. 9월 마지막 주나 10월 첫 주에 주로 공개강좌를 진행하며 당일 선착순 입장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송파생활문화대학 강좌 접수와 무료공개강좌에 대한 내용은 송파여성문화회관 홈페이지(www.songpawoman.org) 내 생활문화대학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송파생활문화대학(02-2203-8270)으로 연락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