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직원능력개발 위한 호원대학교와 협약식 체결

작성일 : 2019-12-02 16:31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은 지난 1128일 오후2시 직원들의 능력개발 향상을 위해 호원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파구시설관리공단 박용모 이사장과 호원대학교 김기조교수, 이기행교수, 김기훈교수 등이 참석해 두 기관의 상호협력을 협약을 확인했다.

 

호원대학교는 산업체 위탁교육과 관련해 공단 직원대상으로 학사학위 취득 희망자에게 맞춤형 학교교육, 직장인 입학제도, 산업체 특별 장학금 등의 제도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송파구시설관리공단과 호원대학교는 산업체간의 연계체제 확립, 시설 및 기자재의 공동 활용, 교수의 산업체 현장 연수 및 견학, 학생의 현장실습, 견학 및 취업협조, 교과과정 및 교재의 공동개발, 정보교환 및 각종 자료수집의 상호교류, 대학과 산업체의 연수교육장소 협조 등에 관해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박 이사장은 지금 우리사회는 정보화의 거센 물결로 급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공기업의 경쟁력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앞으로 산학협력을 통해 공단 직원들의 경쟁력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