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혁신·포용 어울림 한마당 개최

주민참여 경영을 실천하는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작성일 : 2019-12-19 20:21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이하 공단)12일 지역주민과 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혁신·포용 어울림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9년 한 해 공단 10개 부서의 활동성과를 지역주민과 함께 공유하고, 주민참여 경영 우수사례를 함께 발표하는 등 직원과 주민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행사는 외부강사 초빙 친절교육 이사장과의 소통 주민과 함께하는 우수사례 발표회 공단 미션·비전 퀴즈쇼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 외에도 당신의 아이디어 잇(주민참여 사업 및 사행시)’부서별 자랑거리 홍보 소통판등 다양한 이벤트로 직원들의 아이디어와 보는 즐거움을 함께 선사했다.

 

주민과 함께하는 우수사례 발표회 최우수상은 올 한해 삭막한 도시에 녹색환경을 조성하고 주민참여 사진전을 여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한 시설안전팀의 도시, 숨을 쉬다가 수상했으며, 소통판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많은 직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낸 공영주차팀이 수상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지역주민은 공단 직원들의 노고를 다각도로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으며,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공단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통의 자리를 적극 마련할 예정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