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 우리 마을, 꽃피는 주차장’

공영주차장 자투리 공간활용 꽃모식재로 쾌적한 환경 조성

작성일 : 2020-04-08 14:06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은 공영주차장 자투리 공간에 ‘미니정원’을 조성하는 ‘꽃피는 우리 마을, 꽃피는 주차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은 송파 관내 공영주차장 자투리 공간에 미니정원을 조성하는 꽃피는 우리 마을, 꽃피는 주차장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꽃피는 우리 마을, 꽃피는 주차장프로젝트는 공영주차장 자투리 공간에 꽃과 나무를 심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이용객들에게 잠시나마 쉼의 공간을 제공하고자 추진한 것으로, 인근 새마을회, 지역주민들과 함께 마을 공동체 사업으로 진행됐다.

 

공영주차장(마천1·3, 천마, 송파동) 미니정원 조성을 위해 함께 꽃밭 터를 고르고, 팬지, 비올라 등 다양한 꽃을 심은 지역주민들은 예쁜 꽃들이 주차장에 활기를 불어 넣은 것 같다. 우리 집 정원처럼 잘 가꾸어 밝고 화사한 공간을 조성하겠다라며 행복해 하셨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주차장 주변 자투리 공간에 미니정원을 조성하여 주차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갈 계획이다.

 

공영주차장 이용관련 문의사항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 홈페이지 (https://www.songpagongdanpark.or.kr/)에서 확인하거나 공영주차팀(02-2157-1089~96)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