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체육문화회관 ‘셔틀버스 위례노선’ 신설

위례지역 송파구체육문화회관 이용이 편리해진다

작성일 : 2020-05-18 21:16

송파구체육문화회관은 6월 중 재개관에 맞춰 위례지역 셔틀버스 노선을 새롭게 신설한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구체육문화회관은 6월 중 재개관에 맞춰 위례지역 셔틀버스 노선을 새롭게 신설한다. 송파구체육문화회관은 신설한 위례지역을 포함 5개 지역 노선(1호차 장지·문정, 2호차 가락·송파·석촌, 3호차 오금·방이, 5호차 거여·마천, 7호차 송파위례)을 운영하게 된다.

 

위례신도시는 신규 구민이 많이 유입됐지만, 교통망이 완벽히 구축되지 못해 대중교통을 이용한 체육문화회관 이용이 불편했었다. 이번 셔틀버스 노선 신규 개설로 송파구체육문화회관 이용이 한결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회관은 이용자 편의를 위해 버스위치 알리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본 서비스는 실시간 셔틀버스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 회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셔틀버스 이용고객은 핸드폰에 헬로버스로 검색해 위치 알리미 어플을 설치 후 사용하면 된다.

 

추가 자세한 사항은 안내데스크(02-402-3291, 홈페이지 http://www.esongpa.or.kr )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