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산모건강증진센터, 산모실 침대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 실시

작성일 : 2020-07-30 18:03

송파산모건강증진센터는 코로나 장기유행에 따른 바이러스 예방책 일환으로 침대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를 실시했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산모건강증진센터(이하 센터)는 코로나 장기유행에 따른 바이러스 예방책 일환으로 침대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를 실시했다.

 

매트리스에 있는 진드기, 미세먼지 제거뿐 아니라, 바이러스를 차단해 산후조리중인 산모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보이며, 항균·고온을 통한 건조·살균방식으로 장마철 제습에도 효과가 있어, 박테리아가 증식하지 못하는 무해한 환경조성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산후회복 시, 면역력이 저하돼 있는 산모에게는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며, 유래 없는 초유의 코로나 사태를 맞아 감염 민감 시설인 산후조리원은 전 직원이 감염차단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용모 이사장은 산모건강증진센터 산후조리원은 무엇보다도, 안전 최고 시설로서 기능해야 하는 곳이라며, “감염 제로화를 위해 코로나 19를 슬기롭게 극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송파산모건강증진센터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 431-3535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