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제2회 ‘도시, 숨을 쉬다’ 우수사진 공모전

덩굴식물 사진을 찍으면서 즐기는 주민공감형 소통창구 포토월로의 변신

작성일 : 2020-08-23 10:36

포스터.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에서는 도시 녹지화 조성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나아가서는 맑은 공기 송파실현을 위한 2020년 제2도시, 숨을 쉬다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친환경 녹화사업 인식개선 및 활성화를 위해 전국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진 공모전은 송파 초록으로 물들다 누가누가 자라나를 주제로 덩굴식물로 장식된 송파구체육문화회관, 송파산모건강증진센터, 문정지구대, 삼전지구대 외벽 등 공단 사업장 벽면을 배경으로 시민들과 낭만적인 순간과 아름다운 경관을 이야기와 함께하기 위해 마련됐다.

 

출품작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우수, 우수, 장려상 등 수상자에게는 이사장 표창 및 상품권을 수여되며, 수상작은 홍보물로 제작해 친환경 녹화사업의 활성화 및 확산을 위해 전국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공모기간은 921()까지로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공감할 수 있는 사진과 관련 스토리라면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songpagongdan.or.kr) 참조하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시설안전부(2157-1028)에게 문의하면 된다.

 

앞으로도 우리 공단은 친환경 녹화사업 도시, 숨을 쉬다진행을 통해 자연친화적인 환경이 부족한 도시지역에서 자연경관을 보호해 삶의 질을 높이는데 아낌없는 조력을 다할 예정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